티스토리 뷰

Epicure/Star

아키라커피 송도점

바다지기 2023. 7. 28. 06:29 댓글확인

 

배불리 점심을 먹고, 장 보러 가기 전에 잠깐 카페에서 책을 읽기로 했습니다.

오랜만에 송도 아트리움을 가볼까 했지만,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길 따라 쭉 떠내려갔네요.

 

근처에 아키라가 있던 게 생각나, 여기도 차 댈 곳 없으면 그냥 하연재를 가야겠다 했는데 다행히 차 댈 곳이 하나 있었습니다.

예전에 북성동의 아키라는 한 번 가본 적 있습니다만, 송도점은 처음이네요.

 

 

아이스 아메리카노 (4,900원) / 키쿠망고 (6,800원)

 

아키라는 아메리카노 보다는, 에스프레소를 베이스로 한 각종 음료들이 맛있는 곳입니다.

다만 오늘은, 너무 배가 불러서 아메리카노로 시켜봤네요.

 

사실 샷의 맛은 조금 아쉽습니다.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망설여질 것 같네요.

그래도 베이스로 만들어내는 음료들은 하나같이 다 맛이 좋은 편입니다. 약간 일본 카페 느낌도 좀 있네요.

 

차는 평소에 제가 잘 안 마셔서 마시는 걸 옆에서 한 입 뺏어 마셔 봤는데, 이쪽도 생각보다 괜찮은 느낌입니다.

에스프레소, 아메리카노 빼고는 괜찮을 것 같네요. 뭐, 아메리카노도 편히 마시기엔 괜찮았습니다.

 

 

1층은 조금 북적여서 2층으로 가봅니다.

크게 감춰놓은 건 아닌데, 눈에 잘 안 띄어서일까요? 사람이 거의 없네요.

 

 

 

일본의 절과 정원을 모티브로 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.

뭔가 조금 어설픈 듯한 느낌도 없잖아 들긴 하지만, 보면 아 이런 느낌! 정도는 충분히 연상되네요.

 

2층은 다다미 방으로 꾸며져 있는데, 한여름에 에어컨 빵빵하게 핀 다다미 방은 꽤나 좋은 공간입니다.

 

 

예전에 아키라를 처음 가봤을 때에도, 아 되게 일본 카페 느낌이다 싶었는데.

그 컨셉이 한층 더 발전해서 송도점에 잘 반영된 느낌이네요.

 

그... 일본 여행 가다 보면 가끔 만나죠? 가정집 사이에 낀 작은 절.

북성동의 아키라가 가정집 같다면, 여긴 약간 일본의 작은 절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.

조금 한적한 시간이나 조용한 분들이 많을 때에 오면 참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.

 


 

아키라커피 송도점

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 92

 

2023. 07. 01

'Epicure > Sta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화의 기억  (0) 2023.12.19
채가네들깨국수  (0) 2023.12.17
명동함흥면옥 본점  (0) 2023.07.25
마리마리  (0) 2023.07.22
카페 얼트  (0) 2023.07.10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방문자수
  • Total :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Over the world.